- 제안접수
2021.10.18. - 제안검토완료
2021.10.18. - 50공감 마감
2021.11.17. - 부서검토
- 부서답변
- 요청전
어플리케이션과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초.중.고등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증대 방안
스크랩 공유송 * * 2021.10.18.
시민의견 : 0
정책분류기획
K-MOOC 예체능 분야 <애니메이션 영화의 혼성 적 연출특성> 전체 학습자를 대상으로 플립러닝 및 일반 온라인 운 영, 코로나 19 이후의 운영으로 실제적인 운영 사례를 분류하고 분 석하여 학습환경과 학습자의 학습동기, 학습 성취도, 학습 만족도 간의 상관관계를 밝히고자 한다.
이 글에서 새로운 제안이 떠오르셨나요?
유사 제안 바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