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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페이에 대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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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 * 2019.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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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분류경제

안녕하세요^^

제로페이에 관심이 많은 서울시민입니다.

제로페이가 벌써 10만 가입자가 넘었습니다.

제로페이를 가입도 몇군데 하게 하고 벌써 이번 달만 해도

제로페이로 15만원 이상 결제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직 제로페이가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차츰 개선해 나가야 할 방안 중 하나가 생각이 나서

제안해 보려고 글을 씁니다.

우선은 <음성시스템 제안>입니다.

카페를 예를 들면 소비자가 주문을 한 후

소비자는 은행앱에 로그인을 하고 QR코드를 찍습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는데

이 상황에서 사장님은 계속 결제가 될 때까지 바쁜 와중에도

기다리면서 스마트폰을 확인해야하는 불편함이 따릅니다.

물론 입금이 되었다는 소리가 나지만

사장님 입장에선 얼마가 제대로 입금이 되었는지 불안해서

꼭 스마트폰 화면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때 결제가 되면 금액이 만원이면

<"만원 제로페이 되었습니다." 라고 음성시스템>이 생긴다면

이러한 사장님들의 불편함도 덜어드리고

소비자도 빠른 주문과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간편결제 간담회에서 이창현 서울페이총괄팀장님께 살짝 말씀은 드렸지만

상세한 설명을 드리지 못해 민주주의 서울에 올립니다.

이제 제로페이도 10만호가 넘었습니다.

수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시에서 잘 해내주실거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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