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안

  1. 제안접수
    2018.07.11.
  2. 제안검토완료
    2018.07.11.
  3. 50공감 마감
    2018.08.10.
  4. 부서검토
  5. 부서답변
    - 요청전

콜센터 업무담당자 분들이 상담시 받는 언어폭력으로 부터 보호 받는 방안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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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 * 2018.07.11.

시민의견   : 2

정책분류기획

먆은 상담업무 담당자 분들이 민원인으로 부터

성희롱 발언, 민망한 언어(음담패설 등), 욕설 등에 의해서

자신의 감정을 통제함에 따라

극심한 스트레스로 심한 경우에는 건강까지 해치는 일이 있을 줄로 압니다.

그 해결방안으로, 민원인의 언어를{성희롱 발언, 민망한 언어(음담패설 등), 욕설, 비속어, 은어 등}

분석하는 앱(또는, 인공지능을 통해서)으로 자동 차단(차단과 동시에 민원인에게 사유를 자동 안내 전송)

하여 감정노동자들의 고충을 해결 할 수 있지 않으까 생각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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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표기간 2018.07.11. ~ 2018.08.10.

프로필사진

시민제안 모니터링단 2018-07-16 10:33:49
서비스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중 실제 자신이 느끼는 감정과는 무관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하는 분들을 감정노동자라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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