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안접수
2018.07.11. - 제안검토완료
2018.07.11. - 50공감 마감
2018.08.10. - 부서검토
- 부서답변
- 요청전
콜센터 업무담당자 분들이 상담시 받는 언어폭력으로 부터 보호 받는 방안을 제안합니다.
스크랩 공유하 * * 2018.07.11.
시민의견 : 2
정책분류기획
먆은 상담업무 담당자 분들이 민원인으로 부터
성희롱 발언, 민망한 언어(음담패설 등), 욕설 등에 의해서
자신의 감정을 통제함에 따라
극심한 스트레스로 심한 경우에는 건강까지 해치는 일이 있을 줄로 압니다.
그 해결방안으로, 민원인의 언어를{성희롱 발언, 민망한 언어(음담패설 등), 욕설, 비속어, 은어 등}
분석하는 앱(또는, 인공지능을 통해서)으로 자동 차단(차단과 동시에 민원인에게 사유를 자동 안내 전송)
하여 감정노동자들의 고충을 해결 할 수 있지 않으까 생각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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