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안

  1. 제안접수
    2018.01.20.
  2. 제안검토완료
    2018.01.20.
  3. 50공감 마감
    2018.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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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청전

안전지킴이 서비스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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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첨부파일 안점지킴이 앱서비스제안.pdf (0.52 MB)

백 * * 2018.01.20.

시민의견   : 1

정책분류안전

안녕하세요
작년에 창업했습니다.
티앤이소프트 백웅용이라고합니다.

재천참사등 사건사고가 많은한해였습니다. 
그러한 사건참사에 아직도 능동적인 대처가 부족한것 같아서 보다 효율적인 방안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119로 접수가 되면 해당 소방서등으로 전달하는 구조에서 보다 많은 정보가 소방담당관, 경찰담당자에게 전달이 덜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또한 사고에 대한 건물도면도 보지 못한체 도착하기 바쁘게 이동을 합니다. 

본인이 제안하는 부분은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휴대폰으로 직접 소통하는 구조입니다.
제안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건물의 도면을 관련사람에게만 공유해서 도착전 입구,출구등 기본적인 부분 및 구조를 파악후 실행에 옮긴다.
2.실제 건물안에 있는 사람들의 내용을 실제 담당자 또는 실질적인 팀장(관계자)에게 전달해서 보다 업무의 효율적,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한다.
정보는 많으나 실제 종사자에게 전달되지 않고 시각적으로 보이는것에 취중하다보니 많은 생명을 잃지않았나 합니다. 

관련해서 개발을 맡아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검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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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표기간 2018.01.20. ~ 2018.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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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제안 모니터링단 2018-01-22 14:05:04
화재 등 각종 사건·사고 현장 요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대처 방안으로 휴대폰을 이용하여 정보를 전달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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